글쓰기

아이들과 함께 여름 가족 여행 추천,강원도

hotel farm kidshotel farm kids

다녀온 날:2022.7월22일~24일

다녀온 곳 : 강원도 평창,강원도 봉수대 고성 원더비치,평창 켄신텅호텔

5세 자매 쌍둥이 스텔라,안젤라가 함께한 여름 가족여행을 기록합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양떼목장

아침에 출발해서 3시간 운전해서 도착한 곳은 강원도 삼양목장 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https://www.samyangfarm.co.kr/ 주소: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

“양들 먹이주러가고 싶어~ 양보고 싶어~””그래 가보자 ~”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목장에 버스를 타고 올라가보니 안개로 멋진 풍경은 볼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내려가서 양은 만날 수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천천히 목장으로  걸었습니다.우비를 챙겨입고 비오는 목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점점 무거워졌지만

양들을 만나 금방 신나는 시간으로 바꼈지요.자판기에서 양들에게 줄 수 있는 먹이를 사고 “너도~ 줄께 ~너도 먹어봐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낯선 어른들도 빙긋 웃게 만들었습니다.

목장 마트에서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너무 재밌었어. 또오자 “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했어요.

“그래 ~ 또오자” ..그날밤  잠들면서 “ 우리 양목장에서 아이스크림먹었지? 너무 좋았어”  …달콤한 하루가 달콤한 간식으로 기억되었나봐요.

삼양목장
달콤한 아이스크림

# 봉수대 고성 원더비치#봉수대해수욕장

http://bongsubeach.kr/ 봉수대 해수욕장에 도착했습니다. 주소:강원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주차장,편의시설,화장실,포토존이 훌륭합니다.

의자,테이블을 셋팅하고 아빠가 사온 도넛과 머핀을 먹으며 #가족사진#달콤한 간식은 언제나 옳다. 찰칵~

집에 돌아와도 아이들은” 엄마 ~ 우리 그때 간식먹었지?! 맛있었어!” 이런 말들을 문득 하곤합니다.”응 ~ 또가자~ 또먹자”

바다를 한참 바라보고 파도도 만져보고 온가족이 모래놀이에 한창인 이 시간이 가장 행복합니다.

“여행 오기를 잘했어. 엄마 아빠가 되기를 잘했어” 다른 풍경에서 다른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이 여행의 이유인것 같습니다.

#강원도쇼핑#하나로마트

강원도 여행의 가장 큰 쇼핑플레이스 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토성농협 본점 주소: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진1길 11

로컬 채소,과일 뿐 아니라 빵과 커피도 살 수 있고 간단한 음식도 포장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가장 좋은 쇼핑플레이스입니다.

#켄싱턴호텔평창

주소: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231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기 좋은 정원이 있어서 산책하면서 동물친구들 만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램책에서 만난 나무집,나무비행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했어요. 다음 가을 여행에는 숙박을 계획해서 천천히 뛰어 놀아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Jin
the authorJin

Leave a Reply